11월 김해시 자랑스러운 CEO에 선정된 (주)나우이엔에스 김정대 대표(우)와 홍태용 김해시장(좌)
11월 김해시 자랑스러운 CEO에 선정된 (주)나우이엔에스 김정대 대표(우)와 홍태용 김해시장(좌)

 

㈜나우이엔에스 김정대 대표가 김해시가 선정하는 '11월 김해시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상했다.

김해시 진례면에 위치한 ㈜나우이엔에스는 배전반, 전기제어시스템, 원심분리기 제조기업으로 2001년 나우기전으로 시작해 2010년 ㈜나우이엔에스 법인 전환 후 선박, 발전소 자동제어반 제품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성장해왔다.

2019년 섬유강화 복합재료 소재로 만든 유리섬유철근(GFRP), 탄소섬유철근(CFRP)·생산설비와 제품을 개발해 국토부 R&D에 참여하고 있으며 지난 9월 20일 한국벤처캐피털협회와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22년 제1회 하이+테크 프로그램 선발기업 7개사에 선정되어 투자유치 설명회에도 참여했다.

㈜나우이엔에스 김정대 대표는 "끊임없는 기술, 제품 개발로 생산성을 향상하고 신소재 분야 사업 도전으로 신규 고용을 창출한 덕분에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상하게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지역 대표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해시는 매월 초 정례조회 개최 시 독자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거나 탁월한 경영능력으로 지역 발전에 공헌한 기업 대표에게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여하고 있다.


김해뉴스 문병식 기자 mbs@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