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회산업 정회성 대표(오른쪽)가 '12월 김해시 자랑스러운 CEO상'을 받았다.
삼회산업 정회성 대표(오른쪽)가 '12월 김해시 자랑스러운 CEO상'을 받았다.

 

삼회산업㈜ 정회성 대표가 '12월 김해시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상했다.

김해시 주촌면 소재 삼회산업은 산업용 센서·계측기 생산기업으로 초고온용 가열로 CCTV 국산화 개발 등으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회사는 ISO9001/14001, CE, 싱글 PPM 등 품질인증과 DNV, GL, BV 등 선급 획득한 바 있으며 계측제어분야 전문기업으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1994년 회사 설립 이래 원자력과 수·화력발전소, 플랜트, 조선용 계측제어 시스템과 장치를 생산해 국내 전 발전사와 두산중공업, 두산엔진, 포스코 등에 공급하고 있으며 프랑스, 독일, 노르웨이 등 세계 5개국 수출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삼회산업은 2013년 김해골든루트산업단지로 본사와 공장을 확장 이전했다. 최근 원전산업 생태계 활성화 정책으로 국내 발전소, 한전, 두산, 현대 등 발전 대기업과의 거래 재개와 제품 개발 등 각종 제안이 쇄도하고 있어 부족한 인원을 충원하고 설비투자를 확대하면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정회성 대표는 "회사가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설립 초기부터 이어져온 지속적인 기술개발이며 연구개발 역량 강화를 위한 설비투자와 고용을 창출한 덕분에 이번에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상하게 된 거 같아 기쁘다. 지역 대표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홍태용 시장은 "끊임없는 기술 개발로 지역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정회성 대표에게 감사드리며 김해시도 탁월한 경영능력과 기술력을 갖춘 중소기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행정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해시는 1일 정례조회에서 삼회산업 정회성 대표에게 '12월 김해시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여했다.

 

김해뉴스 송희영 기자 editor@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