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문화센터가 '사소하지만 특별한 인생의 마법 같은 순간'을 그려낸 뮤지컬 <렛미플라이>를 1월 5일~6일 양일간 선보인다.

창작뮤지컬 <렛미플라이>는 시간여행이라는 판타지 소재로 꿈과 사랑의 소중함을 이야기하는 작품으로, 케네디 대통령의 아폴로 프로젝트 연설 「우리는 달에 갈 것입니다(We choose to go to the Moon)」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뮤지컬 '렛미플라이' 공연. (사진=김해문화재단)
뮤지컬 '렛미플라이' 공연. (사진=김해문화재단)

 

닐 암스트롱이 달에 발자국을 남겼던 1969년 밤, 라디오 주파수 영향으로 70세 할아버지가 된 주인공 '남원'이 과거로 돌아가기 위해 일어나는 소동을 그려냈다. 두 명의 남원과 선희, 그리고 정분까지 네 인물의 유쾌한 이야기는 평범하거나 지루한 일상이 큰 역사를 만들어내기 위한 찬란한 과정임을 보여준다.

<렛미플라이>는 제7회 한국뮤지컬어워즈 6개 부문 노미네이트와 작품상·작곡상·신인남우상 3개 부문을 석권하며 명실공히 최고의 창작뮤지컬이자 웰메이드 뮤지컬로 인정받은 바 있다. 

이대웅 연출가, 조민형 작사가와 민찬홍 작곡가가 의기투합해 2년 동안 만들었으며 뛰어난 작품성과 따뜻한 메시지로 관객의 호평을 받았다. 

또한 배우 박보검의 첫 뮤지컬 작품이자 제대 후 복귀작으로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다. 이번 김해공연의 박보검 출연 회차는 순식간에 전석 매진되었다.

티켓은 R석 7만원, S석 5만원이며 학생과 복지대상은 최대 50%의 할인가로 관람 가능하다. 예매는 김해서부문화센터 누리집 또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김해뉴스 차민기 기자 cmk@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