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과 아이코리아 김해지회가 아동학대예방을 위한 간담회와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전종대)은 6일 아이코리아 김해지회(회장 김성곤) 임원진과 함께 아동학대예방 및 아동복지증진을 위한 간담회를 갖고 후원금 전달식까지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아동학대예방사업·캠페인, 학대피해아동에 대한 후원과 아동의 권익보호를 위한 다양한 논의가 이뤄졌다.

아이코리아 김해지회는 간담회 후 기관에게 후원금도 전달했다. 지역 내 학대피해아동 지원과 아동학대예방을 위해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협력할 것을 두 기관은 약속했다.

아이코리아 김해지회가 전달한 후원금은 학대피해아동의 응급의료·치료비, 심리치료비, 학대행위자 상담·치료프로그램 운영과 아동학대예방교육, 캠페인 등의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성곤 회장은 "김해시 내 학대피해아동들에게 작은 희망이 됐으면 좋겠다. 도움의 손길이 널리 확산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매년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종대 관장 역시 "학대피해아동들에게 보내주는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아동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관 차원에서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후원 관련 문의는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055-322-1391)으로 하면 된다. 

김해뉴스 이현동 기자 hdlee@gimhaene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