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학교(총장 전민현) 2023학년도 DREAM(Dignity Relation Economic Art&Culture Management) 최고경영자과정 제1기 입학식 및 리셉션을 개최했다.

인제대 경영대학원 DREAM 최고경영자과정 1회 입학식.
인제대 경영대학원 DREAM 최고경영자과정 1회 입학식.

 

21일 오후 김해캠퍼스 본관 강당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신입생 43명과 함께 김만식 교학부총장, 조형호 대외부총장, 이성희 경영대학원장, 홍태용 김해시장, 노홍일 전 총동창회장, 김재휘 외식산업최고경영자과정 총동창회장 등이 참석했다.

최고경영자과정 명예 회원이기도 한 홍태용 김해시장은 축사에서 "경영대학원 신입생들은 1년간의 교육과정을 통해 시대와 환경에 부응하는 경영자의 자질을 함양하게 될 것"이라며 "모교에 대한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인제 가족의 기상을 널리 알리는 선도적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민현 총장은 "본 과정을 통해 세상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향기 짙은 인연을 만들어나갈 것을 기대한다"며 "함께할 일년간의 동행을 통해 참여자들이 비즈니스 인사이트뿐만 아니라 경영 전문가들 간 역량 강화와 활발한 네트워킹이 이뤄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근 3년간 코로나로 인해 최고경영자과정 운영을 중단한 후 올해 새롭게 재단장해 시작하는 DREAM 최고경영자과정은 이날 입학식을 시작으로 정치와 경제, 경영, 사회, 인문, 예술, 건강 등 다양한 주제의 고품격 강좌를 제공할 예정이다. 각종 워크숍과 대학원 총동문회 주관 행사 등 다양한 활동도 계획돼 있다.

인제대 경영대학원은 1993년 11월 교육부로부터 경영대학원 설립 인가를 받아, 660명 이상의 석사(MBA) 동문과 850명 이상의 최고경영자(AMP) 동문을 배출하고 있다. 


김해뉴스 송희영 기자 editor@gimhaenws.co.kr

저작권자 © 김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